'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나종찬에게 목숨 위협...무슨 일?

입력 2015-03-10 14:20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나종찬에게 목숨 위협...무슨 일?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오연서가 위험한 상황에 처한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방송될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 신율(오연서)은 세원(나종찬)에게 목숨을 위협받으며 위기에 처한다. 앞서 신율은 황보여원(이하늬)의 부탁을 받은 세원에 의해 납치됐다.

이 가운데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신율을 향해 칼을 겨눈 세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신율은 산 속에서 정신을 잃고 쓰려져 있어 위기에 처한 그녀의 모습에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촬영은 7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한 야산에서 진행됐다. 추운 날씨 속에서 3시간 가량 진행된 야외 촬영이었지만 두 배우는 힘든 내색 하나 없이 혼신의 연기를 쏟아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 측은 "추운 날씨 속에서 감정을 모두 쏟아내야 하는 장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의 혼신의 열연으로 완성도 높은 장면이 완성됐다. 두 배우가 만들어낸 최고의 장면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정말 예쁘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연기 정말 잘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빨리 보고싶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발해의 마지막 공주 신율(오연서)과 고려의 저주 받은 황자 왕소(장혁)가 하룻밤 혼례로 연을 맺으며 벌어진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사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메이퀸픽쳐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