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빈 최근 vs 데뷔 모습 "같은 사람 맞아?"…하수빈 변천사 '눈길'

입력 2015-03-09 14:49
하수빈 최근

하수빈 최근 vs 데뷔 모습 "같은 사람 맞아?"…하수빈 변천사 '눈길'

(하수빈 최근 사진 설명 = 하수빈 데뷔 '유튜브' 캡처/ 하수빈 '방송화면 인터뷰' 캡처/ 하수빈 블로그)



90년대 청순미의 대명사인 가수 하수빈(42)이 최근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가수 하수빈이 자신의 블로그에 최근 모습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은 '노노노노노'를 부르던 90년대 청순했던 모습과는 많이 달라진 하수빈의 외모에 당화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수빈은 1992년 '노노노노노'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강수지와 더불어 90년대 '청순가련' 컨셉으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후 하수빈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93년 돌연 가요계를 떠났으며, 17년 만인 2010년 3집을 들고 깜짝 컴백해 방송활동과 콘서트로 잠시 활동한 바 있다.

아울러 하수빈은 공백 기간 동안 엔터테인먼트, 건축,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가로 활동했다. 최근까지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빈 최근에 누리꾼들은 "하수빈 최근, 포토샵이겠지 설마", "하수빈 최근, 얼굴이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하수빈 최근, 청순미의 대명사였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