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콘서트에서 눈물 흘린 이유 들어보니...'뭉클'
그룹 엑소의 찬열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The EXO’luXion’ 공연 첫째 날 공연장에서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
8일 엑소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The EXO’luXion’ 두 번째 공연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었다.
앞서 엑소는 7일 ‘EXO PLANET #2 The EXO’luXion’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공연을 펼쳤고, 이 공연에서 멤버들은 눈물을 많이 흘렸다.
이에 찬열은 “사실 울지 않고 항상 웃으려고 한다. 그런데 그동안 많은 일도 있었고, 팬들이 마지막에 다 같이 ‘고마워’를 외쳐 거기서 감동을 많이 받고 많은 생각이 들면서 눈물을 흘리게 됐다”고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엑소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The EXO’luXion’를 통해 아이돌 그룹 최초로 체조경기장 5회 공연 기록을 세우게 됐다. 엑소는 7~8일 공연에 이어 13~15일 3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찬열, 눈물 흘리는 거 안타까웠다” “엑소 찬열, 나도 콘서트 가고 싶다” “엑소 찬열, 콘서트 간 사람들 부럽다” “엑소 찬열, 진짜 많은 일들이 있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찬열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