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겨울부자, 박진영 "소울그루브, 감성 없어"…조회수 56만뷰 돌파

입력 2015-03-09 14:06
이진아 겨울부자

이진아 겨울부자, 박진영 "소울그루브, 감성 없어"…조회수 55만뷰 돌파

(이진아 겨울부자 사진 설명 = 이진아 겨울부자 'K팝스타4' 캡처)



'K팝스타4' 이진아의 '겨울부자'가 조회수 55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진아는 8일 방송된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TOP8을 결정하는 A조 대결에서 자작곡 '겨울부자'를 선보였다. '겨울부자'는 돈이 많은 부자도 좋지만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게 가장 부자라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이진아 겨울부자 무대에 유희열은 "뒷통수를 맞은 것 같다. 지금 당황스럽다"며 "마치 '겨울왕국'의 주인공처럼 노래를 부르는 듯 했다. 이런 곡을 쓰는 줄 아는구나"라며 감상평을 했다.

박진영 또한 "오늘 음악은 소울 그루브나 감성이 거의 없는 노래라 흥분은 안 된다. 그럴 땐 머리로 듣게 된다"며 "음악적으로 굉장히 놀라웠다"고 호평했다.

양현석은 "이진아 씨 심사가 가장 어렵다"며 "'어? 이진아가 이런 노래도 하네?'라는 생각이 들었다. 기분좋게 봤다. 제 딸이 보면 좋아하겠다"며 이진아의 자작곡을 높이 평가했다.

이진아 겨울부자에 누리꾼들은 "이진아 겨울부자, 멋있다", "이진아 겨울부자, 노래 좋네", "이진아 겨울부자, 박진영 혹평한 줄 알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9일 오전 기준) 이진아의 '겨울부자'는 565,018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