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SNL 코리아' 출격...'킹스맨' 에그시로 변신 웃음폭탄 예고

입력 2015-03-07 13:14
하하, 'SNL 코리아' 출격...'킹스맨' 에그시로 변신 웃음폭탄 예고



가수 하하가 tvN 'SNL 코리아'에서 영화 '킹스맨'의 에그시로 변신한다.



7일 tvN에 따르면 하하는 이날 방송하는 'SNL 코리아'에 메인 호스트로 나서 '킹스맨'의 한 장면을 패러디 한다.

하하는 빈민가 청년에서 젠틀맨 스파이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에그시 역을 자신만의 캐릭터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하하는 에그시를 연상시키는 검은 정장에 나비 넥타이를 매고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짓고 있다.

제작진은 "기존 방송에서 잘 볼 수 없었던 하하의 콩트 개그가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며 "크루들과의 케미스트리도 좋아 최고의 개그쇼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SNL 코리아'에는 하하의 어머니인 김옥정과 틴탑 멤버 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하하를 지원사격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하하, 기대된다" "'SNL 코리아' 하하, 에그시로 변신?" "'SNL 코리아' 하하, '킹스맨' 패더리하네" "'SNL 코리아' 하하, 어떻게 에그시로 변신했을까?"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