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32kg 감량 여전히 화제…박보람 예뻐졌다 데뷔, 콘서트 앞둬

입력 2015-03-06 18:56
<@IMG1>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가수 박보람이 헬스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보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헬스장에서 아령을 쥔 채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보람은 진분홍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한편, 박보람은 데뷔 곡 '예뻐졌다'도 발표했다. 박보람 ‘예뻐졌다'에서는 박보람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담았다. 데뷔작인 뮤직비디오 한 편을 통해 지난 4년간 박보람의 성장 과정을 담은 것.

'박보람 예뻐졌다 데뷔, 박보람 다이어트 32kg 감량' 소식을 접한 팬들은 "'박보람 예뻐졌다 데뷔, 박보람 다이어트 32kg 감량', 정말 기대된다" "'박보람 예뻐졌다 데뷔, 박보람 다이어트 32kg 감량' 오 정말 예쁘게 컸다" "'박보람 예뻐졌다 데뷔, 박보람 다이어트 32kg 감량', 인기가요 1위 하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은 오는 15일(금)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스타K6 올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슈스케2 출신의 박보람도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