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단독 콘서트 '유토피아' 감성 포스터 공개...아이컨텍으로 '여심 저격'
그룹 빅스의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의 감성 포스터가 공개됐다.
6일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팬 카페를 통해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섯 장의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빅스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명씩 교차로 촬영된 이번 포스터에서 빅스 멤버들은 카리스마, 아련, 섬세, 애틋 등 다양한 눈빛의 아이컨텍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빅스는 상반신 클로즈업 촬영으로 초근접에도 투명하면서도 굴욕 없는 피부를 뽐냄과 동시에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강렬한 느낌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빅스는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발매 첫 주 만에 음악프로그램 3관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체 불가능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빅스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UTOPIA’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티켓을 구하려는 관객들이 몰려 예매 사이트의 트래픽이 초과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으며 빅스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빅스는 현실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을 의미하는 공연의 타이틀 ‘UTOPIA’에 걸 맞는 최고 그 이상의 유일무이한 무대들로 이루어진 역대 급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스, 멋있다” “빅스, 콘서트 완전 기대중” “빅스, 카리스마 폭발이다” “빅스, 포스터 분위기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으로 활동 중인 빅스는 컴백 후 음악프로그램 SBS MTV ‘더 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는 3관왕의 기록을 세우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