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상품을 파격적 할인으로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입력 2015-03-06 11:11




-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 오는 7~8일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알리는 봄이 왔다.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완벽한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더욱 분주해졌다. 최고의 결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그런 예비부부들에게 희소식일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 박람회가 개최된다.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 주관하는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가 오는 3월 7일부터 8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이번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2015년 최신 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POWER SALE'를 통해 놀라운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웨딩패키지부터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에 결혼 전 품목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비 신랑, 신부가 많은 시간을 들여 알아봐야 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경우,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2015 S/S 트렌드가 반영된 웨딩드레스, 턱시도 피팅이 가능하며 레드카펫 촬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청담동 최고 헤어샵에서 메이크업 및 헤어를 시연하고, 국내 최초로 시연되는 디지털 비디오 시스템 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미리 체험 할 수 있다.

그밖에 하이마트는 웨딩앤과 제휴 기념으로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 특가전 등을 펼칠 예정이다. 한샘인테리어에서는 단독 이벤트로 웨딩계약고객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와인, 한샘가구 50%할인쿠폰, 침대와 협탁 세트를 선물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면 더 큰 혜택과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마스크시트 1매, 유기농 스캔들 연극 '사춘기 메들리' 할인권,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방문만 해도 수아비스 웨딩기프트 2종, 독일 기펠 레이나 전기오븐/그릴/세라믹냄비 3종세트 중 택1하여 제공된다.

박람회를 통해 웨딩계약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테디베어 인형,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가 주어진다. 웨딩 계약 커플 중 선착순 100명은 필립스 다리미, 무선전기포트, 토스트기 중 택1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 박람회마다 예비부부들의 높은 참여와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TIME EVENT는 더욱 풍성해졌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 샤넬 및 몽블랑 카드지갑, 한샘 루나 침대세트, 신혼여행 상품권,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을 선물하는 한다.

이외에도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후 제공되는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GIFT 카드를, 빙고판에 스티커를 모아 2줄을 완성하면 셀프와인 혹은 핸드크림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웨딩패키지 계약 시 담당 웨딩플래너를 통해 추첨함에 명함을 넣은 예비부부 5쌍에게 깜짝 선물의 기회도 마련됐다.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www.weddingfair.com)를 통해 무료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