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키썸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홍수아-설리 닮은꼴…"청순미모, 자매 같네"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닮은꼴 사진 설명 = 설리 sns/ 키썸 sns / 홍수아 '홍웰메이드 쇼21' )
'언프리티랩스타' 키썸이 '센 언니' 제시를 꺾고 5번 트랙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연예인 닮은 꼴로 주목받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 키썸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외모로 걸그룹 f(x) 설리와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키썸의 가로로 긴 눈과 웃을 때 느껴지는 분위기가 홍수아와 흡사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에 키썸 본인도 최근 설리를 언급한 바 있다. 키썸은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누굴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느냐"라는 질문에 "설리"라고 답하며 "내가 외모로 주목받았었는데 이제 랩으로 주목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키썸과 제시가 D.O(이현도)의 5번 트랙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랩 배틀을 펼쳤다.
이날 제시는 배틀에 앞서 "잘하는 래퍼랑 하고 싶었다. 그런데 키썸은 레벨 차이가 너무 크다"고 키썸을 무시하는 발언을 했고, 이어 "여긴 네가 낄 자리가 아니라고 떼기"라는 가사로 키썸을 자극했다.
하지만 키썸은 "언니에게 어울리는 장소는 이태원. 모두가 알고 있지 이미 소문난 네 행동. 볼품없는 너 가진 거라곤 경력 뿐. 너 빼곤 다 병풍, 떨지 마 같잖은 허풍. 내가 봤을 때 네 실력은 다 병풍이야"라며 강한 랩을 선보였다.
결국 키썸은 패기와 노력을 인정받아 D.O의 5번 트랙 주인공으로 선정됐고, 제시는 "수준 낮게 봤는데 얘가 오늘 보여줬다"며 "꼬마한테 지는 게 쪽팔리지만 그래도 오늘은 인정한다"며 패배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