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십리 한일 휴니스빌, 공실없이 임대수요 풍부한 오피스텔

입력 2015-03-05 10:24




- 오피스텔 153실, 도시형생활주택 78실

답십리역 도보 3초거리에 있는 ‘답십리 한일 휴니스빌’ 사전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한일 휴니스빌’은 오피스텔 153실 및 도시형생활주택 78세대로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2호선 신답역과도 인접해있다. 지리상, 교통상 이점을 챙기면서 더블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는 셈이다.

또한 천호대로를 비롯한 동부간선도로와 내선순환도로와 같은 다양한 도로망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부분은 서울 시청까지 10분대면 출퇴근이 가능하고, 강남까지 진입이 손쉽고 압구정역 로데오 거리까지 20분 안에 충분히 도착 가능하여 강남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서울특별시가 자랑하는 자연문화공간인 청계천까지 도보로 약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연환경 감상과 더불어 산책까지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동대문 패션타운, 한양대병원 등과 같은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문화 인프라가 견고히 구축되어 있어 편리한 도심 생활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까지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반경 3km 내 동대문시장, 경동시장이 있으며 한양대 서울시립대 등 5개 대학교가 주변에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임대수요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지역이다.

편리한 인프라와 문화 환경과 교통의 접근성, 활발한 임대 수요에 더하여 전농, 답십리 뉴타운 개발과 분당선 왕십리역 개통 등도 다양한 개발호재로 작용하였기 때문에 높은 프리미엄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한일개발은 한일시멘트그룹이 모기업으로 성장성이 우수하고 재무구조가 튼튼한 중견기업이며 이번에 건립하는 답십리역 한일 휴니스빌은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을 하고 하나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한다. 문의 1661-1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