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6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5-03-05 10:00
㈜효성이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356-5에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오는 6일 분양한다.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9~73㎡, 640가구로 전 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수원 영통의 중심상업지구와 도보 약 8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 가깝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삼성전자 첨단기술연구소, 삼성전기 수원사업장, 삼성전자 로지텍 등 삼성디지털시티가 영통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수요가 탄탄하고, 영통구 일대는 15년 이상된 노후 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분당선 영통역과 망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분당선이 2013년 11월 연장 개통돼 강남권과 수원 접근성이 개선됐으며 수인선이 연장 개통하게 되면 분당선과 직결돼 인천과 안산으로의 이동도 편리해 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강남과 잠실 등으로 가는 교통편이 많으며, KTX 수원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잘 돼 있다.

서천초(혁신학교), 서천중(혁신학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천고교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4bay, 판상형 구조로 환기와 채광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5에 조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