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멤버들 생활기록부 공개...'IQ 150은 누구?'

입력 2015-03-04 18:30
'뇌섹남', 멤버들 생활기록부 공개...'IQ 150은 누구?'



'뇌섹남' 출연자들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에서는 외국인 타일러를 제외한 배우 하석진, 김지석과 방송인 전현무, 페퍼톤스 이장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중학교 생활기록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중에는 'IQ 150'이라고 적힌 생활기록부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통상적인 중학교 일반지능검사에서 최고점인 150을 받은 '최강 뇌섹남'의 놀라운 두뇌에 출연자들은 입을 떡 벌린 채 탄성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반면, 전현무는 기대 이하의 IQ로 웃음폭탄을 선사한다.

전현무는 "후천적으로 공부를 열심히 한 스타일이다"라고 해명했지만, 첫 방송부터 전현무에게 허당으로 분류받은 김지석은 모처럼 큰 웃음을 터트리며 반가움을 나타냈다.

매회 색다른 문제를 풀며 잠든 뇌를 자극하는 '뇌섹남' 5일 방송에서는 명문 국제중학교 입시 문제가 출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래봤자 초등학교 6학년이 푸는 문제 아니냐"며 쉽게 생각했던 출연자들은 생각 외로 난해한 문제에 "뇌가 분리되는 것 같다"며 골머리를 앓았다.

한편 tvN '뇌섹남'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뇌섹남' 출연진중 IQ 150인자가 누구지?" "'뇌섹남' 재미있다" "'뇌섹남', 전현무 허당이다" "'뇌섹남', 출연자들 생활기록부까지 공개하다니...대단하다" "'뇌섹남', 기대이하의 IQ를 지닌 사람은 누구?"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