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비밀공간 입성...무슨 일?
배우 한지민이 출입금지였던 현빈의 공간에 발을 들여놓게 됐다.
4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사 측은 극 중 변화된 현빈(구서진/로빈 역), 한지민(장하나 역)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자신의 방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으로 한지민은 침대 옆에서 현빈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어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그동안 구서진은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은 채 혼자 살아온 만큼 사진 속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이 구서진의 침실, 구서진과 로빈이 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 안인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로빈과 비밀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은 그의 가족과도 같은 비서 권영찬(이승준 역)역시 한 번도 들어와 본 적이 없을 정도로 구서진에게는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구서진과 로빈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출입금지' 공간이었다. 이런 곳에서 함께 하고 있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격적인 러브라인 시작?",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드디어 비밀을 공유하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방사수!",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하이드 지킬, 나' 13회에서 한지민은 그 동안 섣불리 들어설 수 없었던 현빈의 공간에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라며 "현빈의 비밀 공간에 들어선 두 사람의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