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만원으로 각질제거+보습 책임지는 천연팩 노하우 공개...'관심UP'
'겟잇뷰티' MC 이하늬가 단돈 만원으로 각질제거와 보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천연팩 노하우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이하 '겟잇뷰티') 5회에서는 '만원의 뷰티 행복'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저렴하지만 실속 있게 예뻐지는 뷰티 팁을 전한다.
이중에서도 MC 이하늬가 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천연팩 만드는 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하늬는 "이 팩을 하면 피부과에서 관리 받은 것 마냥 피부가 화사해지는 느낌이라 샵에 갈 시간이 없을 때 자주 한다"고 말하며 바나나, 레몬, 계란, 밀가루 등 신선한 재료로 '이하늬표 바나나레몬팩'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이하늬는 "밀가루가 없을 때 부침가루를 넣은 적도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완성된 천연팩을 테스트하면서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 모든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아니다.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먼저 발라서 자신의 피부와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전해 뷰티 전문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밖에 MC 김정민과 소유가 소개하는 '만원의 뷰티템'을 알아보고, 베러걸스와 함께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 뷰티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또 메이크업 전문가 최대균이 출연해 만원 이하의 제품들만 사용해서 봄맞이 트렌디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겟잇뷰티' 이하늬, 똑똑한 뷰티 전문가다" "'겟잇뷰티' 이하늬, 더 좋은 정보도 알려주세요" "'겟잇뷰티' 이하늬만의 뷰티 노하우가 궁금하다" "'겟잇뷰티' 이하늬, 역시...알찬 정보만 준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