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누구? 신지와 지난해 결별.."돈독한 우정 나누는 사이"

입력 2015-03-04 14:38
유병재 누구? 신지와 지난해 결별.."돈독한 우정 나누는 사이"



코요태 신지와 유병재와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 신지의 전 남자친구 농구선수 유병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농구선수 유병재는 농구명문 인천의 송도 중·고를 거쳐 동국대에 진학했다. 이어 유병재는 2007년 KBL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전주 KCC에 지명을 받아 프로에 입단했다.

이후 상무에 입단한 유병재는 팀을 2년 연속 농구대잔치 정상에 올려놓는 등 눈부신 활약으로 최우수선수(MVP)를 차지했다. 그러나 2012년 이후 무릎부상을 당해 은퇴한 후, 현재는 유소년코치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한편 4일 한 매체는 신지와 농구선수 유병재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봄부터 본격 교제를 시작했고, 그해 가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말 한 차례 헤어졌지만 2013년 초 다시 연인이 됐다. 그러나 지난해 서로 바쁜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를 정리하게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 실제로 유병재는 신지가 소속된 그룹 코요태 소속사 일을 봐주고 있다. 신지 역시 유병재와 좋은 친구로서 여러 부분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있다.

한편 신지가 소속된 코요태는 지난 3일 신곡 '멈춘 사랑'을 발표했다. 이별과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은 신지가 작사, 더욱 화제를 낳고 있다.

신지 농구선수 유병재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지 농구선수 유병재 결별, 안타깝네요", "신지 농구선수 유병재 결별, 잘 지낸다니 다행이예요", "신지 농구선수 유병재 결별, 잘 어울렸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