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플라워'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점령 '역시 김준수!'

입력 2015-03-04 11:33
수정 2015-03-04 11:34
김준수(XIA)의 정규 3집 'FLOWER'가 베일을 벗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FLOWER'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시 음원 발매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FLOWER'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음은 물론,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들로 대중들을 마음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 강렬한 퍼포먼스가 '역시 김준수'임을 보란 듯이 입증해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보이스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져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를 완성시켰고,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한 더블 타이틀 곡인 'X SONG'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솔로 앨범이라 기대가 컸는데,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XIA라는 아티스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앨범이란 생각이 든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XIA의 음악성에 높은 평가를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플라워' 공개, 기대한 만큼 좋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완전 좋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음반 사야지~" "김준수 '플라워' 공개, 역시 김준수 맞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