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씨잼, 색다른 콜라보 '로열로더' 메이킹 영상 공개 '기대UP'
래퍼 바스코-씨잼이 '로열로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바스코와 씨잼은 3일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로열로더'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바스코와 씨잼이 싱글 '로열로더'를 같은 노래로 서로 다른 느낌으로 녹음하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로열로더'는 '왕도의 길을 걷는 자'라는 뜻으로 바스코-씨잼이 각자 자신이 추구하는 '왕도의 길'에 대해 직접 랩 메이킹을 참여한 만큼 자신만의 색깔과 메시지를 담은 랩으로 녹음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로열로더'의 음원도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싱글 '로열로더'는 같은 멜로디 위에 바스코 버전, 씨잼 버전의 각각 다른 느낌의 2곡과 Inst.를 포함한 총 3곡의 싱글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스코-씨잼, 기대된다", "바스코-씨잼 빨리 듣고 싶다", "바스코-씨잼 어떤 노래 인지 궁금하네", "바스코-씨잼 최고의 가수지", "바스코-씨잼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스코-씨잼이 부른 '로열로더'는 디앱스게임즈가 출시 할 캐주얼 전략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와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정식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바스코 씨잼 '로열로더' 메이킹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