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방독면 강의로 '케미 폭발' 기대UP

입력 2015-03-02 15:05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방독면 강의로 '케미 폭발' 기대UP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이 한지민을 상대로 깜짝 방독면 강의를 한 장면이 포착됐다.



2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지난달 28일 드라마 메이킹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지난달 19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0회 폐창고 장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해당 장면은 22년 전 유괴사건과 직접 마주하게 된 구서진(현빈)과 윤태주(성준), 그리고 그런 구서진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찾아온 장하나(한지민)의 모습이 그려지며 '하이드 지킬, 나' 중반부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드 지킬, 나' 메이킹 영상메이킹 영상 속 현빈, 한지민은 어두운 밤 파주에 위치한 폐창고에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현빈은 소품으로 마련된 방독면을 한지민에게 씌워주며 "NASA인데 NASA"라고 농담을 걸거나 "쑤욱"이라고 귀여운 장난을 치며 촬영현장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한지민 역시 "아 싫어", "감동적이다"고 현빈의 장난을 받아 치며 친근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해병대 출신 현빈의 갑작스러운 방독면 강의가 웃음을 자아낸다. 방독면을 이리저리 만지던 현빈이 한지민에게 "이거 원래 씌우고 이것도 조여야하고 못 들어오게 막아야 해"라고 방독면 사용법을 진지하게 설명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촬영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다. 현빈, 한지민 두 배우는 상대역에 대한 배려는 물론 스태프들과도 친근하게 지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배려심과 연기 열정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정말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케미 폭발!",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