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유승옥, 필리핀서 S라인 뒤태 자랑 "볼륨감 넘치네~"
모델 유승옥이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틴탑 니엘의 ‘못된 여자’ 무대에서 볼륨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촬영한 필리핀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인기 격투 게임 '철권7'의 모델인 유승옥이 '철권7' 필리핀 화보를 공개했다.
유승옥은 지난 설 연휴도 반납하고 필리핀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승옥은 볼륨 몸매로 섹시함을 선보였으며, 동시에 청순한 여인의 매력도 함께 선보였다.
더불어 유승옥은 SBS '스타킹' 10주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의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 출연한 유승옥은 자신의 특별한 운동 비법과 식단을 공개하여 10주 동안 도전자들의 다이어트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철권7'은 지난 18일 일본에서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3월 중 선을 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일본에서 '철권7'부터 적용된 새로운 시스템인 온라인대전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많은 국내 유저들 또한 '철권7' 온라인대전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유승옥, 정말 대단하다" "인기가요 유승옥, 섹시 볼륨감 넘치네~"" "인기가요 유승옥, 몸매 대박..비결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