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스페셜 OST 녹음현장 공개! 김우빈-이준호-이유비-스윗소로우 참여

입력 2015-03-02 14:50
수정 2015-03-02 14:55
'스물' 스페셜 OST 녹음현장 공개! 김우빈-이준호-이유비-스윗소로우 참여

영화 '스물'의 스페셜 OST 녹음현장이 공개됐다.



6일 발매되는 '스물' OST Part1 '취향저격'은 극중 동우 역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동우에게 지치지 않고 들이대는 동우 바라기 소희 역의 배우 이유비가 참여해 통통 튀는 멜로디와 가사로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표현했다.

특히 그룹 2PM의 멤버이기도 한 이준호는 노래와 랩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성악을 전공한 이유비는 아름다운 미성을 뽐내며 커플송을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경쾌한 리듬에 맞춰 깜찍한 율동을 보여준 이준호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을 발휘한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있어 두 사람의 달콤한 하모니를 기대케 한다.



이와 함께 배우 김우빈과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OST Part2 '스물'의 녹음 현장도 공개됐다. 마치 스윗소로우 제 5의 멤버 같은 느낌으로 녹음에 임하고 있는 김우빈의 모습은 '스물' 스페셜 OS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18일 발매되는 Part2 '스물'은 스무살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풀어내 치호의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김우빈의 중저음 내레이션과 명품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경쾌한 리듬의 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스물'의 치호, 동우, 경재 동갑내기 세 친구의 유쾌한 수다를 옮겨놓은 듯한 1절과 스무살을 추억하는 2절 가사는 스물을 지나온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물', OST 완전 기대된다" "'스물', 사진 보니까 OST 빨리 듣고 싶네" "'스물', OST 어떤 곡들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5년을 뜨겁게 달굴 충무로 대세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솔직하고 유쾌한 3인 3색 매력을 담아낸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은 25일, 관객들을 찾는다.(사진=NEW)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