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고수 닮은 모습에 누리꾼 반응 '폭발'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꿀성대 교관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다.
(고수 꿀성대 교관 사진 정보=꿀성대 교관 sns/ 리뷰스타)
MBC '일밤-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sns에 선글라스를 벗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사슴같은 눈망울과 오똑한코가 고수와 흡사하다는 누리꾼의 평을 듣고 있다.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는 1993년생으로 육군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끌었다.
한편 1일 방송한 '진짜 사나이'에서는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됐다.
엠버는 레벨 1 훈련을 앞두고 평상시 모습과 달리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 꿀성대 교관은 한국말이 서툰 엠버가 제대로 알아 듣지 못하고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배려해 한 글자 한 글자 또박또박 얘기해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꿀성대 교관의 목소리에 정신이 든 엠버는 남들이 다 넘어지던 마의 코스마저 무사 통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 이후 꿀성대 교관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꿀성대 교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꿀성대 교관, 멋있다", "꿀성대 교관, 잘생겼네", "꿀성대 교관, 엠버가 반할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 사나이’에는 여군 특집으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윤보미, 엠버 등이 출연해 여군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