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짐과 눔이 함께한 '14days diet' 성황리 종료

입력 2015-02-27 18:20


2주간의 짧지만 알찬 다이어트 프로그램. 월드짐 일산본점에서 '14 Days Die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월드짐과 다이어트 어플리케이션 눔이 함께 진행했던 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월드짐 운동전문가 짐메이트의 운동관리와 스포츠 영양사의 개별 식단 관리가 제공되었다. 또한 총체적인 건강 체력 관리를 위해 월드짐 스포츠 체력 검진 역시 함께 진행되었다.

월드짐은 '14 Days Diet' 프로그램 종료후 성과에 따른 우승자를 선발하였으며, 우승은 2주 동안 체지방률 3.8%, 체력나이 0.2세 감소를 기록한 박채민 회원에게 돌아갔다. 박채민 회원은 "월드짐 짐메이트 선생님들과 영양사 선생님의 상담과 지원 덕분에 다이어트가 수월했다"고 우승소감을 밝혔다. 박채민 회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드짐 상품 및 눔 프로 1년 이용권 및 기프트 세트가 부상으로 제공되었다. 박채민 회원 외 2,3위 수상자와, 체력나이 우수회원, 참여 우수 회원에게도 별도의 부상이 수여되었다.

이벤트를 기획한 월드짐 관계자는 "2주동안 몸의 변화뿐만 아니라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체계적인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짐은 2015년 내내 전지점에서 '14 Days Diet'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며, 5월에 진행될 바디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건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 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 또는 올콘 게시판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