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퍼스널 케어 원료 공급업체들이 한국의 화장품 제조 및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신규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6월 15~16일, 이틀 간 코엑스 D1홀에서 개최됩니다. 전시회 오픈을 4개월 가량 남긴 현재,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15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 신청을 한 가운데, 그 중 60%는 호주, 브라질, 중국, 프랑스, 독일, 말레이시아, 미국 등 전 세계에서 온 해외업체들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아시아에서 3번째로 큰 화장품 시장을 위해 맞춤 제작된 이번 전시회가 얼마나 흥미로운지를 대변한다고 하네요. 전시 디렉터 사라 깁슨은 "이번 행사는 한국의 1500개 이상 화장품 제조사를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로, 2000명 이상의 방문자, 특히 포뮬레이터와 R&D전문가들의 참여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베네피트가 슈퍼 컬링&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롤러 래시’ 공식 출시일인 27일부터 진행하는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는 베네피트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신제품 마스카라 ‘롤러 래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한올 한올 예쁘게 말아 올라간 속눈썹 컬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27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시작으로 3월 6~8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4월 3~5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4월 10~12일 AK플라자 수원점, 4월 17~19일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계속됩니다. ‘롤러 래시’는 44개의 작은 후크가 달린 ‘후크 앤 롤 브러쉬’가 뷰러 없이도 마치 고데기로 눈썹을 만 것처럼 속눈썹을 뿌리부터 완벽하게 컬링해주고 리프팅해주는 마스카라라고 하네요.
시세이도는 극강의 화이트닝 효과로 진주처럼 맑고 화사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을 출시합니다.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은 기존 ‘골드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시세이도의 베스트 셀링 제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미와 검버섯 등 노화로 인해 생기는 고질적인 잡티를 개선해줍니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기미나 검버섯 고질적인 노화 잡티가 ‘이너 멜라노 쉴드’라는 메커니즘에 의해 조절되며, 나이가 들수록 이너 멜라노 쉴드 붕괴 현상이 발생하여 피부에 고질적인 기미나 잡티를 유발한다. 이 점에 주목해 탄생한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은 독자적인 성분 ‘쉴드 빌더 WT’가 피부 속 이너 멜라노 쉴드를 재생하고, 노화가 진행될 수록 생기는 잡티의 생성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활력 넘치는 식물 추출물이 혼합된 복합 성분과 고성능의 화이트닝 성분인 VP8 성분이 주름, 처짐,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야기하는 근본 원인을 차단해준다고 하네요. 시세이도는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폼클렌징, 소프너, 에멀전 3종으로 이루어진 바이탈 퍼펙션 대용량 키트를 제공합니다.
키엘은 칙칙한 다크 서클을 가려주고 눈가는 환하게 밝혀주는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을 선보입니다.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선보이는 키엘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은 눈가 다크 서클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커버효과와 함께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눈가 주변의 다크 스팟 및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미네랄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다크 서클을 커버하고 눈 밑의 칙칙함을 환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또한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색소 침착 및 잠재된 다크 스팟을 케어하여 보다 화사하고 투명한 눈가를 선사하며, 100% 미네랄 필터 UV로써 민감한 눈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여 더욱 건강하게 관리해줍니다. 카페인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하고 감초 뿌리 추출물이 피부 색소 침착 및 칙칙한 눈가를 케어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멜비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멜비타 팝업 스토어는 베스트 셀러 오가닉 뷰티 오일 9종을 비롯해 환절기 건강을 위한 이너 뷰티 제품의 특별한 세트 구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모든 신규 구매 소비자에게는 멜비타 베스트셀러 여행용 2종 키트 및 에코백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뿐만아니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피부 상담 후 피부 타입에 맞는 멜비타 오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멜비타의 100% 천연 유기농 허니 티 (honey te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슈에무라는 반사판을 댄 것처럼 윤기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스테이지 퍼포머 글로우 크리에이터(이하, 글로우 크리에이터)’를 선보입니다.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미세한 펄 입자가 바르는 즉시 윤기를 선사하며 촉촉한 진주빛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특히 ‘여배우 피부의 비밀, 반사판 리프팅 메이크업’이라는 제품의 콘셉트처럼 TV 속 여배우들의 피부와 같이 윤기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슈에무라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매끈하게 리프팅된 피부 연출과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퓨어 글로우’와 ‘웜 글로우’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여성들이 원하는 광채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퓨어 글로우’는 은은한 진주빛 펄로 청순하면서 윤기 있는 피부를, ‘웜 글로우’는 고급스러운 골드펄로 건강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