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연예 핫토픽리뷰] 박유천 신세경,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해피투게더 김혜은, 문제적 남자 김지석,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박유천 신세경
가수 겸 배우 박유천과 배우 신세경이 ‘감각남녀’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낙점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유천과 신세경은 현재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방송되는 ‘감각남녀’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른바 ‘바코드 살인 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 박유천과 같은 사고를 당해 기억을 모두 잃은 여자 신세경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4월에 첫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그룹 JYJ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곡인 ‘꽃’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30초가량으로 신전으로 보이는 화려한 공간에서 사자상, 어린아이의 모습, 다양한 소품들을 차례로 비춰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했다. 특히 티저 마지막 부분에 ‘내 손을 잡아줘’라고 외치는 김준수의 청아한 보컬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에서 보여진 김준수는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고, 본격적인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해피투게더 김혜은
배우 김혜은이 김재중과의 키스신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김혜은, 이하나, 송재림, 김지석, 예원이 출연한 ‘자기관리왕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혜은은 “남편이 작품에서 스킨십 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던데”라는 MC 유재석의 질문에 “남편이 내가 연기자 한다고 했을 때 무척 반대했다. ‘이건 사기 결혼이다’라고 까지 말했다”며 “자기는 연기자와는 못 살고, 연기자였다면 결혼도 안 했을 것이라고 하더라”고 답했다.
이어 김혜은은 "작품에서 스킨십을 하는 것도 머리로는 인정을 하는데 장면을 보면 뒤집히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최근 드라마 ‘트라이앵글’ 때문에 완전 터졌다. 배우 김재중과 키스신이 있었는데, 사실 난 그 신이 그렇게까지 대단한 신이라 생각 안 했다. 배우로서 해내야 했다. 근데 재중씨 팬이 많다 보니까 내 이름도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였다”고 설명했다.
김혜은은 “남편이 진료를 끝내고 인터넷을 하다가 그 장면을 봤다고 하더라. 근데 남편이 여태 봤던 키스신 중 수위가 가장 높았던 것이다. 내가 김재중을 호텔로 유인해서 키스를 하는 신이었다”며 “그 후 남편이 5일정도 말을 안 했다. 그리고 방송에서 이 얘기하지 말라 그랬는데 이거 말한걸 알면 아마 10일 정도 또 얘기를 안 할 것이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혜은은 “그래도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한 후 남편에게 아닌 건 아니라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됐다. 물론 내 변화에 남편은 정말 힘들어 했다”며 “‘꼭 연기를 해야겠냐’고 묻길래 ‘난 해야겠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나를 찾게 해 준 직업이기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았다. 다시 태어나도 한다고 했다”고 진솔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문제적 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이 영어실력을 전격 공개 했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 이장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영국 명문 사립고 출신이자 2개의 교원자격증을 가진 ‘뇌섹남’이라 소개됐고 이어진 영상에서 김지석은 자막도 없이 외국 영화를 보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김지석은 “초등학교 때 영국에 있었는데 영어를 안 쓰다보니 너무 많이 잊어버렸다. 아깝더라. 자막 없이 봐보자 했는데 괜찮은 효과가 있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나 김지석은 전현무의 요청에 영어로 자신을 소개했지만 너무 정직한 발음으로 대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날 ‘문제적남자’에서는 이장원이 스펙깡패의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언프리티 랩스타'에 새 멤버로 합류한 미스에스 제이스의 운동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연히 롱보드로 운동하는 영상보고 필 받아서 따라해 봤는데 이거 보기보다 어렵고 운동이 되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스는 민소매 상의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제이스는 운동선수 출신답게 탄탄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브랜뉴뮤직 소속인 제이스는 2007년 1집 '사랑했어'로 데뷔,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던 중 지난 2011년 걸그룹 미스에스에 합류했다.
특히 제이스는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학창시절 펜싱 선수로 활동했던 제이스는 1999년 제 8회 '태국 오픈 국제 펜싱 선수권대회' 플러레 개인 은메달과 단체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배우 윤철형의 사촌 동생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한편 2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4회에서 제이스는 기존 래퍼 타이미와 1:1 배틀 미션을 벌였지만 패했고, 릴샴과 함께 탈락자 후보에 올랐다. MC메타는 이들에게 다시 한 번 실력을 보여 줄 무대를 요구했고, 제이스는 노련한 실력으로 릴샴을 누르고 최종 탈락후보에서 벗어났다. (사진= 제이스 인스타그램)
[WOW 연예 핫토픽리뷰] 박유천 신세경,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해피투게더 김혜은, 문제적 남자 김지석,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