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의 집' 속 '이바돔감자탕'을 발견만 해도 선물이 와르르!

입력 2015-03-02 08:00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



테마형 외식문화컨텐츠 선도기업 (주)이바돔(대표 김현호, www.ebadom.com)이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속에 이바돔감자탕이 등장하는 장면을 찾아 이바돔감자탕 홈페이지 게시판에 제보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 이바돔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바돔감자탕은 이번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한선희(최명길 분)가 일하는 매장으로 그려져 드라마 속에서 심심치 않게 이바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도 이바돔감자탕에서 한선희가 유니폼을 입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은 물론, 강영주(경수진 분)와 오민자(송옥숙 분) 모녀가 방문해 아웅다웅 하는 등 코믹한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한편, 43.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던 '가족끼리 왜 이래' 후속으로 방영되는 '파랑새의 집'은 연기의 신 천호진, 최명길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악역으로 돌아온 천호진과 카리스마를 버리고 따뜻하지만 강인한 엄마로 변신한 최명길의 명불허전 연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주연을 맡은 신예 채수빈을 비롯해 이준혁, 이상엽, 경수진 등 청춘 스타들의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