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알고보니 금메달리스트...무슨 종목이지?

입력 2015-02-27 15:24


(사진설명 = 제이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알고보니 금메달리스트...무슨 종목이지?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래퍼 제이스가 새롭게 합류해 기존 래퍼와 1:1 배틀 미션을 벌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배틀 결과 릴샴과 함께 탈락자 후보에 오른 제이스는 MC메타의 요청에 의해 재대결을 벌였고, 제이스는 노련한 실력으로 릴샴을 꺾고 최종 탈락후보에서 벗어났다.

이와 함께 제이스의 독특한 이력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과거 학창시절 펜싱 선수로 활동했던 제이스는 1999년 제 8회 ‘태국 오픈 국제 펜싱 선수권대회’ 플러레 개인 은메달과 단체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2014년에는 Y-CUP 펜싱 페스티발 여자 플러레 부문에 출전, 금메달을 목에 걸어 화제로 떠 올랐다.

이어 소속사는 “제이스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곡 작업을 하면서 꾸준히 자신이 좋아하는 펜싱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이번 금메달은 미스에스 컴백 준비에 좋은 기운을 불어 넣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와이-컵 펜싱 페스티벌은 연세대학교 펜싱동문회가 주최하는 대회로,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번째를 맞이했으며 매년 전국 규모로 열리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운동도 하고 랩도 하고 멋진 인생이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좋은 성적 기대한다 화이팅",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멋진 언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