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우결 합류설, 'C컵 볼륨+개미 허리' 속옷 화보 '후끈'

입력 2015-02-27 13:41
예원 우결 합류설, 'C컵 볼륨+개미 허리' 속옷 화보 '후끈'

쥬얼리 전 멤버 예원이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예원의 몸매가 화제다.



(예원 사진 정보= 속옷브랜드 '예스' 화보)

예원은 시크릿 전효성에 이어 속옷브랜드 '예스' 모델로 활약했다. 화보 속 예원은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볼륨있는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예원의 아찔한 뒤태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예원은 호피무늬 속옷을 입고 풍만한 볼륨과 잘록한 허리 라인을 뽐냈다. 게다가 바지 버클을 살짝 풀러 섹시미를 더했다.

한편 예원은 토토가에서 쿨 멤버 유리를 대신해 발랄한 매력을 뽐낸 이후 계속해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27일 한 매체는 예원이 '우리결혼했어요'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예원은 최근 '우결' 제작진과 미팅을 진행했다. 아직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고 미팅만 한 상태라 가상 부부 생활을 하게 될 출연자도 누구인지 모른다"고 전했다.

우결 측 역시 "예원은 물망에 오른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아직 출연 여부를 확정하지 않았다. 예원과 미팅을 한 것은 맞다"며 "물망에 오른 연예인 중 한 명일 뿐 아직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예원 우결 합류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원 우결 합류설, 환영입니다", "예원 우결 합류설, 좋아요", "예원 우결 합류설, 꼭 우결에 출연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