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세값으로 매매 가능한 맞춤형 소형전원주택 이천 예림타운하우스

입력 2015-02-27 10:07


봄 이사철이 다가온다. 치솟는 전세가로 집 구하기가 쉽지 않다면 서울 전셋값으로 전원주택을 마련할 수 있는 경기도 이천 마장면 전원주택단지 예림타운하우스를 주목해보자.

맞춤형 소형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이천 마장지구와 6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19년 동안 소형주택과 도시형 생활주택을 선도해온 예림종합건설(주)(대표 이익석)이 직접 짓고 직접 분양한다.

‘좋은 자재를 기본으로 사람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살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는 예림종합건설(주)이 짓는 전원주택답게 도심형 아파트의 장점인 편리성에 힐링을 더한 전원 그리고 나만의 개성이 있는 터전이라는 장점만을 모았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며 작은 평수임에도 대형 평수와 같은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했다. 옥상 조경으로 자연 경관을 집 안으로 들여놨고, 특히 각 세대별로 2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눈에 띈다.

예림종합건설(주)의 홈페이지(www.yelim1.kr)와 블로그를 방문하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예림타운하우스 건설 현장을 생생하게 들여다 볼 수 있으며 예림타운하우스 단지를 직접 방문하면 견본주택 및 택지를 둘러 볼 수 있다.

예림타운하우스는 건축주가 직접 짓고 분양하는 것이어서 가격도 착하다. 전용면적 109㎡(구 33평형)의 2층 테라스하우스가 기본형 기준으로 2억7300만원. 토지, 인테리어, 토목공사, 정화조, 잔디식재, 수도, 가스, 우·오수, 전기통신 일체 지중화 작업, 2층 테라스 정원공사비 등을 다 포함하는 것이며 계약 후 추가공사비가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이천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출퇴근 교통편도 좋은 편이다. 경기도 권역으로 이사 할 때 출퇴근 시간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있는데 예림타운하우스는 1.2km만 가면 덕평IC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송파IC까지는 50분 거리, 서초IC까지는 45분 거리로 서울까지 1시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 이천은 도농복합형도시를 구축하면서 전원주택 보급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발전가능성이 높은 도시다. 국가정책적인 중요한 지방산업 단지로 SK하이닉스를 비롯하여 387개의 기업체가 입주 중이다. 예림타운하우스 인근에 국내 최대 규모라는 덕평휴게소보다 4배나 큰 마장프리미엄휴게소, 29만 평의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등이 들어섰다.

이천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현재 1차 36세대 분양중이며, 2차 30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세대별 성향에 따라 맞춤형 시공이 가능하다. 마감재, 구조, 면적, 각 실의 위치 등은 상담과 기술적인 검토를 거친 후 최대한 반영해 시공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600-6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