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 극찬 랩몬스터 IQ148… 이게 다가 아냐 '깜짝'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놀라운 지적능력에 감탄했다.
(뇌섹남 전현무 랩몬스터 사진 정보=전현무 sns/ 리뷰스타)
26일 첫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뇌섹남')에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 이장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랩몬스터를 소개할 차례까 되자 전현무는 "(랩몬스터가) 아이큐가 굉장히 높다. 148이다. 수능모의 성적도 상위 1%"라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랩몬스터는 각종 인터뷰에서 출중한 일본어-영어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영어로 '뇌섹남'을 소개해달라는 부탁에 유창한 일본어와 영어 실력을 발휘했다.
또한 랩몬스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중학교 3학년 때 800점을 받았으며 처음 친 토익에서 850점 점수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랩몬스터는 '뇌풀기 문제' 시간에서도 실력을 발휘했다. 랩몬스터는 다른 출연자들이 낸 문제를 쉽게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런 랩몬스터의 모습에 전현무는 "랩몬스터 진짜 장난 아니다. 진짜 몬스터"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타일러 라쉬도 "진짜 똑똑하다"며 칭찬했다.
한편 '뇌섹남'은 수학과 과학, 언어와 논술, 분야를 마구 넘나드는 고난이도 문제를 풀고 열띤 토크를 벌이는 여섯 남자의 색다른 토크쇼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 랩몬스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 랩몬스터, 와 아이큐 진짜 높네","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 랩몬스터, 요새 랩이 대세네",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뇌섹남 전현무 랩몬스터, 전현무 완전 웃겼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