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짠해' 뮤비 티저 공개 아찔한 '실루엣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15-02-26 18:05
수정 2015-02-26 18:10
피에스타, '짠해' 뮤비 티저 공개 아찔한 '실루엣 퍼포먼스' 눈길



걸그룹 피에스타가 컴백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피에스타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메인 타이틀곡 '짠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아찔한 힙라인이 도드라지는 짧은 안무 인서트컷과 멜로디에 맞춰 멤버 5인의 야릇한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실루엣 퍼포먼스가 강한 인상을 남기며 새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멤버 재이와 린지가 한 남성을 사이에 두고 묘한 긴장감 속에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짠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재이, 린지와 함께 열연한 남성은 가수 겸 배우 백승헌으로 최근 '하이스쿨 러브온'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모델 뺨치는 큰 키에 훈훈한 '잘생김' 외모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곡 '짠해'는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팀 4번타자가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헤어진 후 뒤늦게 손을 내미는 남자를 보며 느끼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짠해'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피에스타 노래 정말 좋아", "피에스타, 대단한 그룹! 기대된다", "피에스타,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다음달 2일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멤버들의 확 달라진 비주얼과 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공개할 계획이다.(사진=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