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일대일 랩 배틀 보다 뜨거운 'D컵' 가슴 대결

입력 2015-02-26 18:04


(사진설명 =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일대일 랩 배틀 보다 뜨거운 'D컵' 가슴 대결

26일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한 명의 여자 래퍼가 영구 탈락하는데 일부 시청자들은 이번 탈락자 선정에서 릴샴이 탈락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한 가운데 그녀들의 몸매가 화제다

지난 '언프리티랩스타' 1회에서 릴샴이 자신을 소개하던 중 화면에는 릴샴의 '위험해' 뮤직비디오가 나왔다. 뮤직비디오에서 릴샴은 화려한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을 한채 랩을 하는 모습이 시선을 끌었고 특히 영상 중간 가슴 골이 그대로 노출되면서 볼륨 몸매가 드러난다.

이어 제시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에서의 근황을 올렸다. 사진 속 제시는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제시는 손바닥 만한 크기의 비키니로 금새 흘러내릴 듯한 아찔함을 안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Mnet은 운명의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일대일 디스 랩 배틀’ 장면이 담긴 영상도 선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조심해 난 무적, 실력부터 외모까지 넌 방송 부적합”, “함부로 덤벼? 잘못 걸리면 밟혀!” 등 살벌한 독기가 서린 가사 하나하나가 엄청난 긴장감을 주고 있다.

특히 릴샴과 제시가 일대일 디스 랩 배틀을 펼치며,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막상막하다",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와 둘다 동양인 몸매 안닌거 같다",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두분다 글래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제시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