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집공개, '깨냄새' 솔솔...정석원과의 러브하우스 공개

입력 2015-02-26 16:03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애정이 담긴 화려한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여성지 우먼센스가 3월호에서는 백지영의 세련되고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두 사람의 아이디어를 모든 공간에 반영해 부부의 취향을 담아냈다.

특히, 서로에 대한 배려와 애정이 녹아있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정석원은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편히 쉴 수 있는 욕실을 마련하였고 백지영은 정석원이 연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방음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한 소파를 선물하여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지영과 정석원 부부는 "결혼 후 두 번째 집으로 이사하고 나서 이제야 '우리 집'을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관계자는 "두 사람은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고 전했다.

백지영 집공개에 대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집 공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보기 좋다." "백지영 집 공개, 나도 저렇게 인테리어 해봐야지.", "백지영 집 공개,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있다."등 부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대호' 촬영에 몰두하고 있으며 백지영은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Because of you'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