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일까? 텐트를 치고, 고기를 구워 먹는 이미지 외에 특별히 떠오르는 생각이 없다면, 당신은 단조롭고 진부한 캠핑 문화에서 벗어날 필요성이 있다.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킨텍스 제2 전시장(7, 8홀)에서는 새로운 캠핑 문화를 이끌 다양한 종류의 캠핑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국제 캠핑페어가 개최된다.
오리엔탈종합전자에서는 이번 국제 캠핑페어에서 우수한 휴대성을 기반으로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초소형 빔 프로젝터 뷰웨이 피코프로젝터를 선보인다.
뷰웨이 피코프로젝터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7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두께12mm, 가로128mm, 세로73mm의 얇고 작은 크기, 165g의 가벼운 무게로 우수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뷰웨이 피코프로젝터는 PC, 스마트폰과 연결해 기기에 내장 된 영상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6대 9 와이드 화면 구현을 통해 최대 152.4cm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게다가, 국내 부품공급과 국내에서 제작 되어 안전성과 품질을 상승시켰으며, 한국(KC)과 유럽(CE), 미국(FCC)의 인증을 받았다. 또한 베터리 내장형으로 외부에서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 한번 충전으로 2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전원 공급이 원활하지 않고 챙겨야 할 짐들이 넘처나는 캠핑장이라는 공간에 최적화 된 뷰웨이 피코프로젝터와 함께라면 스마트 폰 속에 저장 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대형 스크린으로 마음껏 감상하며 한층 고조된 즐거운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뷰웨이 피코프로젝터에 대해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