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리뷰] 귀국 이병헌, 라디오스타 맹기용, 백지영 집 공개,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귀국 이병헌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동반 입국한 가운데, 이병헌이 기자들 앞에서 짧은 심경을 전했다.
26일 오전 7시 11분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일정을 마친 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나란히 입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웃음기 없는 굳은 표정으로 일관했다. 임신 7개월인 이민정은 먼저 자리를 피했고,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 없이 150여 명의 취재진 앞에 섰다.
다소 수척해진 얼굴의 이병헌은 “이 자리를 빌어 사죄 하겠다”며 “평생을 갚아도 못 갚을 큰 빚을 가족과 아내에게 졌다”고 입을 열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해 10월 모델 이지연과 글램 출신 다희를 자신에게 50억 원을 요구, 협박한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이지연과 다희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공동공갈) 혐의로 체포돼 구속 기소됐으며, 1심 재판부는 지난 1월 15일 이지연과 다희에게 각각 징역 1년 2개월과 1년을 선고했다.
이병헌은 “좀더 일찍 여러분께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점 죄송하다”며 “잘 알려진 사람으로서 가장으로서 너무나 큰 실망감과 불편함마저 끼쳤다. 나로부터 비롯됐기 때문에 그로 인한 비난도 나 혼자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이지연 이다희 협박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이 어떤 점 때문에 실망했는지 잘 안다. 나의 어리석음 때문에 이렇게 긴 시간이 흘렀다”며 “나에게 많은 분들이 실망하고 상처를 받았다. 깊이 반성하고 있고 앞으로도 반성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한편 이병헌은 오는 4월 출산 예정인 이민정과 함께 한국에서 출산준비를 할 예정이다. (사진= 한경DB)
라디오스타 맹기용
라디오스타 맹기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서태화, 셰프 최현석, 맹기용, 가수 브라이언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맹기용 셰프는 훈훈한 외모로 관심을 모았다.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닮은 사람들이 많다. 손호영, 기성용 등을 닮았다"고 말했고 맹기용 셰프도 그에 긍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맹기용 셰프의 화려한 스펙과 집안이 공개되었다.
MC들은 맹기용에 대해 "아버님이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님이라더라"고 말했고 이에 맹기용은 "조금 잘못된 정보다"며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 졸업하고 카이스트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됐다. 당시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생이었다. 교수와 학생으로 만났다. 그리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 학위 취득자다"며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을 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재학 중이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들이 놀란 것은 이 뿐만이 아니었다. 맹기용은 현재 재학중인 홍익대학교 공과대 수석으로 입학했을 정도로 모범생이었던 것.
이런 그의 스펙을 들은 김구라는 "일단 학교를 졸업하고 S전자 같은 곳에 취업해서 나중에 구내식당 조리장으로 부서를 옮기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백지영 집 공개
백지영 집공개가 화제다. 결혼 후 두 번째 집으로 이사하고 나서 이제야 진정 ‘우리 집’을 갖게 된 것 같다는 백지영·정석원의 행복한 리얼 라이프가 ‘우먼센스’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백지영·정석원 부부는 26일 공개된 우먼센스 3월호 화보를 통해 최근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이들의 집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이며 이들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됐다.
사진 속 인테리어는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된 서로를 배려한 인테리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연기 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 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다. 정석원은 아내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사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실장은 “백지영 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사진= 우먼센스·뮤직웍스)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부부 홍종현과 유라, 남궁민과 홍진영 커플이 하차 소식을 알렸다.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봄 개편을 맞아 현재 출연 중인 남궁민 홍진영 커플,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하차하고, 새로운 커플이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관계자는 26일 두 커플(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의 하차 보도가 나온 것을 언급, “하차하는 것이 맞다”며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한 매체를 통해 밝혀다.
이에 송재림·김소은 커플만 잔류하게 되었다. 제작진은 이미 새로운 출연집을 섭외하기 위해 최근까지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남궁민 ·홍진영은 2014년 3월 첫 투입, 1년 만에 ‘우결’에서 하차하게 된다. 홍종현·유라 역시 지난 해 6월 첫 투입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WOW 리뷰] 귀국 이병헌, 라디오스타 맹기용, 백지영 집 공개,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