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영구탈락자?…릴샴 SNS에서 탈락 암시
( 언프리티랩스타 사진 설명 = 릴샴 '릴샴 SNS' / 언프리티랩스타 '언프리티랩스타 공식 홈페이지' /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언프리티랩스타'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가 참가자 한 명이 영구 탈락한다고 예고한 가운데 일부 시청자들은 탈락자가 릴샴이라고 추측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릴샴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외부 공연을 홍보하는 게시물을 올린 점을 지적하고 있다. 걸그룹 aoa 멤버 지민을 제외하고는 외부 공연을 한 참가자가 없다고 설명하면서 영구 탈락자로 릴샴을 지목하고 있다.
이어 누리꾼들은 타이미와 졸리브이 등의 참가자들이 '언프리티랩스타'의 시청을 각자의 SNS로 홍보하고 있지만, 릴샴의 SNS에는 '언프리티랩스타'에 관한 소식이 올라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6일 방송되는 '언프리티 랩스타' 제 4화에서는 새로운 9번째 여자 래퍼의 등장과 함께 한 명의 래퍼가 영구 탈락한다.
이번 방송에서 여자 래퍼들은 영구 탈락자를 선정하기 위해 자존심이 걸린 일대일(1 vs 1) 디스 랩 배틀을 펼친다.
'언프리티랩스타' 측은 '일대일 디스 랩 배틀' 장면이 담긴 영상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조심해 난 무적, 실력부터 외모까지 넌 방송 부적합", "함부로 덤벼? 잘못 걸리면 밟혀!" 등 자극적인 가사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