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신곡 '짠해' 티저 공개...'실루엣 퍼포먼스' 관심UP

입력 2015-02-26 13:51
피에스타, 신곡 '짠해' 티저 공개...'실루엣 퍼포먼스' 관심UP



그룹 피에스타가 컴백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피에스타는 26일 유튜브 및 멜론 등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메인 타이틀곡 '짠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24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아찔한 힙라인이 도드라지는 짧은 안무 인서트컷과 멜로디에 맞춰 멤버 5인의 야릇한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실루엣 퍼포먼스가 강한 인상을 남기며 절로 새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멤버 재이와 린지가 한 남성을 사이에 두고 묘한 긴장감 속에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짠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재이, 린지와 함께 열연한 남성은 가수 겸 배우 백승헌으로 최근 KBS2 '하이스쿨 러브온'과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모델 뺨치는 큰 키에 훈훈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피에스타는 다음달 2일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 첫 번째 티저에서 꽁꽁 숨겨둔 멤버들의 확 달라진 비주얼과 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데뷔 초부터 발표하는 앨범마다 축제와 같이 활력 넘치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여온 피에스타는 다음달 4일 이전과는 반전되는 블랙의 화려함을 담은 미니앨범 '블랙 라벨'을 들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음악과 비주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짠해'는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팀 4번타자가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헤어진 후 뒤늦게 손을 내미는 남자를 보며 느끼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짠해"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피에스타, 새 앨범 기대된다" "피에스타, 티저만 봐도 궁금하다" "피에스타, 실루엣 퍼포먼스 눈에 띈다" "피에스타, 티저 화려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피에스타 '짠해' 뮤직비디오 티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