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여 개 업체 참여”…‘코리아베이비페어’

입력 2015-02-25 23:30


‘제9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3월 5일부터 3월 8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1, 2홀에서 개최된다.

‘코리아베이비페어’는 유아교육전과 어린이식품전 및 임신, 출산, 유아에 관련된 다양한 육아정보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코리아베이비페어’는 인천 송도에서 첫선을 선보이며, 더욱 다양해진 유아 관련 산업분야를 선보인다.

행사 규모는 500부스로 8,416㎡의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3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제9회 코리아베이비페어’에서는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믿을 수 있는 중소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소기업협동조합에서 추천하는 기업, 한국 출산유아사협동조합에서 추천하는 기업을 위주로 소비자와 업체 간의 새로운 만남을 주선한다.

올해는 총 1억 원 상단의 경품이 걸려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출산장려 정책에 동참하고자 기획된 ‘한 가족, 행복 둘, 기쁨 셋’이란 주제 아래 ‘123 UCC & 사진공모전’이 마련된다. 장애 어린이를 돕기 위한 ‘착한 기부 이벤트’도 마련된다. 그 외에도 박람회장 내 스탬프 투어와 얼리버드족을 위한 깜짝선물 증정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코리아베이비페어’ 정보는 ‘페어플’과 ‘캔고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어플’ 어플을 다운 받을 경우 전시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