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팔자주름?...술잔 마사지로 해결
'겟잇뷰티 2015' MC 이하늬가 셀프 술잔 마사지로 팔자주름을 예방한다고 전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25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MC 이하늬는 술잔 사이즈의 도자기 그릇으로 셀프 마사지를 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하늬는 "팔자주름이나 미간주름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집에 있을 때 틈틈이 고민되는 부위를 술잔으로 부드럽게 긁어주듯 마사지하면 된다"고 직접 시범을 보인다. 이어 "집에 있는 여러가지 식기를 사용해본 결과 이 술잔 사이즈가 가장 알맞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밖에 MC 김정민과 소유의 홈케어 방법을 소개하고, 온라인상에서 '라뮤끄'라는 닉네임으로 셀프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하는 뷰티크리에이터를 초대해 셀프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또 메이크업 전문가 김수빈 원장이 출연해 얼굴에 숨은 엣지를 찾는 10분 메이크업 비법도 전수한다.
한편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다.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늬, 더 다양한 뷰티 노하우 공개해주세요" "이하늬, MC로서 정말 열심히 한다" "이하늬, 예쁘다" "이하늬, 술잔 마사지로 팔자주름 예방했나?"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