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心 사냥꾼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확정...맡은 캐릭터는?

입력 2015-02-25 15:48


(사진설명 = 여진구)

女心 사냥꾼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확정...맡은 캐릭터는?

25일 KBS에 따르면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 제작 KBS 어송포유 문전사·KBS N·ZEN 프로덕션)'의 남자주인공 정재민 역으로 캐스팅 됐다.

여진구가 맡은 정재민 역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지능과 운동신경까지 갖춘 인물.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깊은 순애보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MBC ‘해를 품은 달’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영화 ‘화이’와 ‘내 심장을 쏴라’ tvN ‘감자별 2013QR3’ 등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판타지 로맨스에 첫 도전하게 됐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관계자는 "여진구의 나이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마저 푹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이 고스란이 녹은 정재민 캐릭터는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길 남자로 재탄생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순수한 사랑이야기에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놓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주인공으로 딱이다 굿 초이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 오 여심사냥꾼 출동이군",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기대하고 있다. 힘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