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에 합류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나가수3 측은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윤권은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 '나였으면''기대''뒷모습''심장소리''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곡으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나윤권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틋한 감정선은 여성 가수들과 듀엣을 통해 극대화,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바 있다.
명품 보컬로 자리매김한 나윤권의 나가수3 합류로 더욱 명품 보컬리스트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닌 가운데, 나윤권까지 가세하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에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정말 기대돼"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대박"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실력자 다 나오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