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최재환-이시언, 男男케미 돋보여 '훈훈'

입력 2015-02-23 14:47
'호구의 사랑' 최재환-이시언, 男男케미 돋보여 '훈훈'

'호구의 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최재환과 이시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측은 최재환과 이시언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추운 날씨 속 진행되는 야외 촬영에서도 시종일관 밝아 보이는 모습이다.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서로를 바라보며 포복절도하는 두 사람이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나란히 쪼그려 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로를 의지하듯 다정히 기대어 있는 자세가 실제 친구 이상의 훈훈함을 느끼게 한다.

극 중 절친한 친구 사이로 출연 중인 최재환과 이시언은 과거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함께 출연했으나 함께하는 장면이 없어 크게 인연이 닿지 않았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마치 오래 알던 사이처럼 남다른 우정을 나누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호구의 사랑' 측은 "최재환과 이시언, 그리고 최우식까지 세 배우는 현장에서도 연기가 아닌 진짜 그 나잇대 친구들 같다. 늘 왁자지껄하고 장난기도 넘쳐 덕분에 현장 분위기도 늘 밝다. 이러한 평소 모습 덕에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남남케미네",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호구 친구들 정말 웃겨",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연기 정말 잘해", "'호구의 사랑' 최재환 이시언,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