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신도시 4차 동원로얄듀크’ 분양, 성공신화 계속될까

입력 2015-02-23 14:07


-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에 브랜드 가치를 더하다

편리한 대도시 접근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양산신도시 아파트 분양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양산신도시 물금택지지구 3단계 공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일대 아파트 분양도 성황을 이루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동원개발은 양산신도시 중심상업지구 C블록에 ‘양산신도시 4차 동원로얄듀크’ 신규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최고 지상 30층 6개동 총 521세대로 구성되며, 전용 84㎡ 타입의 단일면적으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앞서 ‘양산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비스타’를 분양한 동원개발은 지난해 양산신도시 내 최고 기록인 11.3 대 1의 청약경쟁률로 1순위 접수를 마감하며 성황리에 분양을 완료한 바 있다.

동원개발 측은 부산 센텀시티와 울산 문수산에서도 분양 대박을 터뜨리며 승승장구한 가운데 양산신도시 3차의 성공 분위기를 이번 4차에서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양산신도시 4차 동원로얄듀크가 들어설 부지는 신도시 내 핵심입지인 중심상업지구에 위치다. 특히 단지 가까운 곳에 뛰어난 교통망을 갖춘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주목된다. 도시철도 2호선 증산역(개통예정)과 부산대 양산캠퍼스 역이 도보 5분대 거리로 가깝다. 또 물금 IC와 남양산 IC가 가까워 부산, 창원, 김해 등 시내 외 진출입이 수월하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앞에 대형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며 상가도 다양해 쇼핑, 문화, 금융 등 도심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파트 바로 앞으로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쾌적한 생활환경이 기대된다. 양산천의 수변공원도 가깝다는 점에서 도심의 편리함과 공원의 쾌적함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다.

인근에는 초, 고교(예정)는 물론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예정)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다. 자연친화적인 설계를 반영한 공원형 단지로서 통풍과 전망을 극대화했다. 또 지상 30층 높이에서 양산천과 신도시를 내려다보는 조망권도 단연 돋보이는 부분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양산신도시의 미래가치와 동원로얄듀크의 브랜드 가치가 만나 다시 한 번 성공을 이어갈지 관심이 주목된다”고 전했다.

양산신도시 4차 동원로얄듀크는 3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남양산역 인근에 오픈한다. 분양문의: 055) 363-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