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굿데이 올림카드' 및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

입력 2015-02-23 13:49
KB국민카드가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했습니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가 제공하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에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을 추가했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대형마트 및 통신업종 10%, 대중교통 10%, 해외 직구 등 해외가맹점 5% 할인이 제공됩니다.

60만원 이상일 경우 음식·커피·편의점·약국 10%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주유소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40만원까지, 대형마트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각각 늘어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120만원 이상이면 학원·휘트니스센터 10%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대형마트 할인은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제공됩니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주말·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됩니다.

또한,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기본 적립 보다 두 배 많은 1.4%가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7대 생활밀착 영역(교육, 통신, 병원·약국, 레저, 쇼핑, 주유·교통, 식음료) 중 매달 가장 많이 쓴 3개 영역에 대해 이용금액의 0.5 ~ 4.5%가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등 고객 관심과 이용이 많은 분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생활밀착형 대표 상품의 혜택을 강화한 올림 등급의 상품를 선 보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