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다정한 커플 모습 포착 '케미 폭발'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측은 극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두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의 주 무대인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나란히 자리를 잡고 함께 같은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무엇보다 한 대의 휴대전화를 함께 꼭 쥔 두 사람의 손, 집중한 듯 한 곳을 바라보는 눈빛, 두 사람의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현빈, 한지민의 조화를 짐작할 수 있다.
실제로 동갑내기 배우인 두 사람은 언제나 밝은 미소와 친절한 배려심으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비하인드컷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돋보이는 두 사람의 외모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트레이드마크인 2대8 가르마에 안경을 매치한 현빈은 딱 떨어지는 슈트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한지민은 조명이 따로 필요 없는,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인형 외모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에 배우들의 조화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정말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정말 잘생겼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