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촬영장 녹이는 애교 '상큼발랄'

입력 2015-02-17 10:42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촬영장 녹이는 애교 '상큼발랄'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 중인 배우 한지민의 매력이 촬영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다.



17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김지운 극본, 조영광 박신우 연출) 제작진이 촬영 현장을 환히 비추는 상큼발랄한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의 상큼한 미소와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짓궂은 모습에서 달콤발랄한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환하게 웃을 때마다 쏙 들어가는 보조개와 한지민 특유의 별을 따다 박은 듯 반짝반짝 빛나는 눈동자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

실제 주변 사람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한지민은 촬영 현장에서도 막내 스태프까지 다정하게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와 대본에서 손을 놓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고된 촬영현장을 항상 밝은 웃음으로 이끌어주는 한지민이 있어 덕분에 연이은 밤샘 촬영에도 스태프들이 힘을 내 촬영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정말 예쁘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정말 잘 어울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본격적인 로맨스는 언제부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종합선물세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