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카드,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혼수 박람회’ 오는 4월 30일까지

입력 2015-02-17 10:21


봄 웨딩시즌을 맞아 ㈜비핸즈카드(구 바른손카드, 대표 박정식)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50개 지점에서 개최되는 ‘바른손카드와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함께하는 혼수 박람회’다. ㈜비핸즈카드 유통제휴팀 김용재 부장은 “이번 행사는 결혼 준비에 바쁜 커플들이 인기 혼수가전과 청첩장을 한 자리에서 만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방문하는 고객은 2015년 봄 신상품 및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청첩장 샘플 북을 보며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고, ㈜비핸즈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먼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청첩장 10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기존 구매 수량별로 책정된 할인율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청첩장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비핸즈카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혼수가전 특별 혜택도 놓치지 말자. 현재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삼성전자 웨딩 이벤트’에 참가한 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가전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15만 포인트(15만원 상당)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 바른손카드(www.barunsoncard.com), 더카드(www.thecard.co.kr)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행사 현장에 비치된 PC를 통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 본점과 홍대점 2개 매장에는 혼수 코너 내에 ‘바른손카드 팝업 코너’를 마련해 직접 상담 데스크를 운영할 예정이다. 평일은 물론 직장인들을 위해 업계 최초 주말 상담을 운영하며, 청첩장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원들이 문구, 표기법 등 청첩장 관련 궁금증을 자세히 안내해준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 선착순으로 200개 한정 ‘양키캔들’ 선물을 증정하며, 청첩장 구매 시 익일 배송되는 빠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