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못된 여자' 유승옥과 '은근 잘 어울려'

입력 2015-02-16 22:16
수정 2015-02-26 11:42


니엘과 유승옥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자정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니엘은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인 유승옥과 찍은 사진을 틴탑 공식 SNS 계정에 게재 했다.

사진 속 니엘과 유승옥은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다정한 포즈로 브이를 하고 있다.

최근 ‘몸매종결자’로 온라인 상에서 많은 이슈를 모았던 유승옥은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함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동시에 어필하는 ‘못된 여자’가 되어 니엘과의 색다른 케미를 발산했으며, 파격적인 스킨쉽과 노출 없이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사진 속 둘은 뮤직비디오에 이어 진짜 연인인 것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게재 된 사진에서도 유승옥은 감출 수 없는 몸매를 뽐내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분 톱5로 오른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라는 것을 한번 더 입증해주었다.

유승옥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니엘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또한 지속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니엘 못된 여자, 유승옥, 짱", "니엘 못된 여자, 유승옥, 대박", "니엘 못된 여자, 헐", "니엘 못된 여자,유승옥 잘 어울림"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