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못된 여자' 뮤비 속 D컵 유승옥에 "생각보다 크더라" 뭐가?
틴탑 니엘 '못된 여자' 뮤비 속 유승옥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6일 니엘은 첫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유승옥은 '못된 여자'로 변신해 니엘과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여인을 연기했다.
뮤직비디오 속 유승옥은 볼륨 몸매를 부각시키는 밀착 원피스를 입어 볼륨감을 선보였다. 또 뽀얀 피부를 부각시켜주는 분홍빛의 드레스를 입어 가슴골을 강조하기도 했다. 아울러 속살이 훤히 보이는 블랙 란제리 드레스를 입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유승옥은 니엘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시종일관 뇌쇄적이고 섹시한 눈빛 연기를 보여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니엘은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게 처음이라 어색했는데 유승옥이 먼저 리드를 해줬다”고 유승옥을 칭찬했다. 이어 “거의 꿈속에서 (연기를)한 것 같다. 유승옥은 일단 내가 봐도 아름다운 분이고 몸매로 이슈가 많이 됐는데 키가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다”고 밝혔다.
한편 유승옥은 자신의 sns에 “니엘 못된 여자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남기며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 들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화제가 됐다. 이후 스타킹에 나와 개미허리와 풍만한 가슴과 엉덩이를 자랑하며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여 '포스트 클라라'라 불릴만큼 섹시미를 뽐냈다.
또 유승옥은 지난달 28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환' 런칭행사에 참석해 '카타리나'로 완벽 변신해 게임팬들까지 사로잡았다.
못된 여자 니엘 유승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못된 여자 니엘 유승옥, 유승옥 진짜 대세네", "못된 여자 니엘 유승옥, 실검에 매일 뜨네", "못된 여자 니엘 유승옥, 몸매는 진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