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정규 3집 'FLOWER' 예약판매 시작...'폭발적 반응'

입력 2015-02-16 13:30
가수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가 모습을 드러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김준수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13트랙이나 담긴 알찬 종합선물세트. 난 벌써 예약했음" "제목만 봐서는 절대 예상 못 하겠네. 얼른 들어보고 싶다" "앨범 타이틀이 'FLOWER'니까 설마 타이틀 곡 제목은 '꽃'? 궁금해서 3월 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김준수의 새 앨범은 다음달 3일 공개된다.(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