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못된 여자' 뮤비에서 '몸매종결자' 유승옥과 호흡 '섹시 케미 폭발'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 신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6일 니엘의 첫 솔로 음반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최근 '몸매종결자'로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모델 유승옥과 호흡을 맞추며 '못된 여자'와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였다. 니엘과 유승옥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다정한 연인으로 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니엘의 솔로음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발탁된 유승옥은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열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분에 톱5로 오른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니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소식에 누리꾼들은 "니엘 유승옥, 대박이다" "니엘 유승옥, 의외로 잘 어울리네" "니엘 유승옥, 유승옥 섹시하다" "니엘 유승옥, 유승옥 몸매 대박" "니엘 유승옥, 니엘 틴탑 때와는 다른 느낌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니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